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하지정맥예방 다이소 압박스타킹 리뷰~

by 달콤한허니자몽 2018. 5. 29.
반응형

하지정맥예방 다이소 압박스타킹 후기

 

 

다이소는 꿀템가득~

다이소에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하는중

발견한 다이소 압박 다리 서포터~

 

그냥 편하게 다이소 압박스타킹이라고 해요~

 

약간 다리 거들같은 느낌의 재질인데

제가 다리가 잘 붓는 편이라

이거 있으면 편하겠다 싶어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5천원

압박은 부위별 20~ 35까지 돼요~

 

근데 남녀공용이라고하는데

이것도 사이즈가 있으면 좋겠는게

 

제 다리가 좀 굵은편이긴하지만

딱 쪼이던걸요...

 

남자분들중 중간 사이즈만 될듯..

 

컬러는 2가지입니다~

블랙과 베이지

 

 

 

 

 

 

 

 

 

 

 

나일론과 폴리우레탄이 섞인 제형에

쫀쫀한 탄력이 있어요~

 

발에 넣고 신기 편리하더라고요~

 

 

 

 

 

 

 

 

 

 

 

오픈하면 요렇게 포장되어있고

2매가 들어가 있습니다~

 

진짜 거들같은 느낌~

ㅋㅋㅋㅋ

 

다리 거들 맞나?

 

 

 

 

 

 

 

 

 

 

저는 반려묘가 있어서

블랙은 털범벅일거 같아 베이지로 선택했어요~

 

 

 

반응형

 

 

 

 

 

 

 

 

요정도 사이즈입니다~

과연 탄력이 있을것인가~

효과가 있을것인가~

 

 

 

 

 

 

 

 

 

 

 

운동 후에 다리 붓기빼기에 좋아요~

 

요렇게 다이소 압박스타킹신고~

잡니다~

 

자고 일어나면 꽤 풀려있어요~

제일 좋은건 압박 스타킹이지만

답답함...

잘때하면 불편해서~ 비추..

 

겨울엔 바지안에 신고 있기도 괜찮은듯해요~

 

 

 

 

요 다이소 압박스타킹

다이소 압박 서포터를 벗으면

무늬가 남아있지만..ㅠㅠ

 

그래도 나름 만족합니다~

다이소추천템 중 하나~

관심있으신 분들은 다이소 고고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