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물세안 다이소 클렌징퍼프 천원 아이템!

by 달콤한허니자몽 2018. 5. 11.
반응형

물세안 다이소 클렌징퍼프 천원 아이템!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하게 되었어요~

 

우와~ 초대장 받기 힘드네요~

그래도 눌눌월드님 덕분에 이렇게 가입을 하게 되었어요~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잘 부탁드립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제가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있는 다이소 클렌징 타월이에요~

 

요 제품은 원래는 클렌징폼을 묻혀서 사용하는 제품인데

 

물세안 클렌징퍼프가

요즘 많이 나와서

원단 성분을 관심있게 보

 

초 극세사원단을 사용하더라고요~

 

다이소에 비슷한게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단돈 천원으로 2장의 클렌징 퍼프를 얻을 수 있어요

타사 제품은 가격대가 5천원~ 3만원대까지 볼 수 있는데

 

초 저렴이!!

 

 

 

 

 

 

촉감을 직접 문질러 볼 수 있는 구멍이 있어요~

보들보들한 극사세원단!

 

 

 

 

 

머리카락 굵기의 100분의 1정도되는

초극세사 장섬유라서

기본적인 물로지우는 클렌징퍼프와 흡사합니다~

 

이제품은 클렌징폼을 이용해서 세안하는 제품이지만

저는 물로세안하는 용으로 사용했어요~

 

 

 

 

 

지성피부는 주 2~3회

중건성피부는 주 1~2회 사용을 권장해요~

 

섬유의 조성 및 혼용률도 참고해주시면 된답니다~

다른 클렌징퍼프보다 훨~~싸다는거~

 

 

 

 

 

안에는 이렇게 손을 넣을 수 있는

형태의 제품 2개가 들어가 있어요~

 

꼼꼼히 사용하기 좋은거 같아요

둥근 형태의 클렌징퍼프보다 훨훨 나은듯

 

 

 

 

 

보들보들한 장섬유의 제형인데

이건 사용하면 할 수록 좀 거칠어져서

 

주기적으로 교체해주시는게 좋은거 같아요

 

 

 

 

 

요렇게 손에 쏙 넣고 구석구석 사용하기 좋습니다

메이크업을 물로 지울때

클렌징퍼프를 물에 적셔 쫘악 짠 다음 얼굴에 문질러주세요

 

 

 

 

 

컨실러와 립스틱을 이용해

지워보았는데 자극이 별루 없이

잘 지워졌습니다~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

한번 쓰윽 닦아보니

요렇게 나오고 얼굴 전체 다 문질러보니 이정도!!

 

피부에는 조금 자극이 되지만

개인적으로 화장솜을 여러번 쓴느것보다는 훨씬

환경적으로나 피부에도 괜찮은거 같았어요~

 

저는 지복합피부에 피부가

두꺼운 편이라 이렇게 매일 사용해도 괜찮았습니다~

 

요렇게 퍼프를 들고 욕실로가서

클렌징폼을 퍼프에 묻혀 세척하면서 얼굴도 같이

씻어주었어요~

 

건조하고 말리기도 쉬움~

 

 

 

 

 

 

한가지 팁을 전해드리자면

 

1. 클렌징오일을 사용하고 해면대신 이 제품을 물에 적셔 오일감을 제거

 

2. 클렌징워터를 물대신 적혀 메이크업 지우기

 

3. 아침 세안 물대신 물에적신 퍼프로 세안

 

 

 

 

 

 

피부가 좀 예민하신분은

클렌징 워터를 퍼프에 적신 다음 사용하면

화장솜 사용량도 줄이고

훨씬 메이크업이 잘 지워진답니다~

 

 

그리고 저는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면

꼭 좁쌀여드름이 나는데 이제품을 물에적셔 짤아준 후

마무리로 닦아주면 오일감이 사라지고 트러블 없이 잘 사용했어요~

 

맨몸에 등드름 제거용으로도 사용하기 좋고!

 

뭣보다 인위적인 화학적 메이크업 지우는것보다

저는 피부에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혹시나 물로지우는 클렌징퍼프 찾으신다면

다이소로 고고씽 해보세요~

 

저는 몇개 쟁여놓고 사용중이고

이제품은 너무 여러번 빨면 처음보다 거친 느낌이 들어서

 

주기적으로 교체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여드름 타파에 짱짱!

꼭 사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