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블랙핑크 지수메이크업 뚜두뚜두♥ 커버해보았어요!

by 달콤한허니자몽 2018. 7. 2.
반응형

 

블랙핑크 뚜두뚜두♥ 지수메이크업 커버해보았어요!



<블랙핑크 지수 메이크업 리뷰>

요즘 음원차트 1위를 달리고 있는 블랙핑크 뚜두뚜두~
저는 뮤직비디오로 먼저 만나보았는데

와 다들 진짜 대박!
메이크업이며 의상 헤어 소품까지 진짜 멋지고
거기다 노래는 더 좋더라고요!

뚜두뚜두~ 킬링파트 완전 중독 쩔고~
춤도 못추는데 자꾸 따라하게 되구요~ㅋㅋㅋ

블랙핑크 뚜두뚜두 뮤비속 다른 메이크업도 다 따라해보고싶었는데
특히 지수메이크업중 요 핑크가발의 메이크업이
눈에 띄어서 커버해 보았습니다~

똑같은 제품이 아니라서 조금은 다를 수 있지만
최대한 비슷한 발색을 찾아서 해본거니 이쁘게 봐주세요~~

 

 

 

 

 

 

 

 

 

 

네이크업페이스 스트레스제로 토너를 이용해
피부결을 정돈하고 화장솜 팩을해주어
홍조의 열감을 줄여주었어요~

 

 

 

 

 

 

 

 

 

 

제가 애정하는 앰플
칼랩스 아스타 로스 앰플을 건조한 부위에 펴발라주고
기초는 마무리~

 

 

 

 

 

 

 

 

 

 

세잔느 메이크 킵 베이스를 이용했어요
요 제품은
선크림 + 베이스 기능이 함께 있어서 화장 단계가 줄어들어 좋아요~

 

 

 

 

 

 

 

 

 

 

아이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보일라면
다크서클을 커버해주세요~

저는 셀레피트 컨실러를 이용해 주었습니다~

 

 

 

 

 

 

 

 

 

 

요즘 참 잘 쓰고있는 파운데이션
부르조아 헬씨믹스 생과일 파운데이션 51호

피카소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이용해 얇게 펴발라주고
스킨푸드 웨지퍼프로 보송하고 커버력있게 피팅해주었어요~

 

 

 

 

 

 

 

 

 

 

 

핑크 가발때문에
블랙핑크 지수 눈썹이 보이지 않아 다른 메이크업의 눈썹을 참고했는데
조명이 보라빛이라서 눈썹이 보라빛으로 보이네요
눈썹결이 이쁘고 거의 자연눈썹에
앞부분은 얇고 뒷쪽으로 갈 수록 산이 높은 디자인입니다~

부럽당..눈썹이쁘니..ㅠㅠ

 

 

 

 

 

 

 

 

 

 

슈에무라 하드포뮬러 스톤그레이를 이용해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 해주 었어요~

왠걸~
제가 눈썹을 이렇게하니 제 인생눈썹 모양이 되었답니다
지수 고마웡~~

 

 

 

 

 

 

 

 

더페이스샵 모노팝아이즈 01 시크한블루(마블)
의 2가지 컬러를 이용해서 노란빛이 나는 코랄 핑크 메이크업을 해볼께요

우선 1번 컬러로 눈두덩이에 컬러정돈과
쉬머한 펄감을 주고

 

 

 

 

 

 

 

 

 

 

더페이스샵 싱글섀도우 라즈베리캔드를 이용해
눈두덩이 전체와 언더까지 펴발라줍니다

2번~ 3번정도 덧발라 주세요

 

 

 

 

 

 

 

 

 

 

팔레트의 2번 컬러를 선택해
피카소 총알 브러쉬로 눈고리와 앞꼬리 언더 삼각존에
영역에 맞게 깊이감을 더해주세요~

 

 

 

 

 

 

 

 

 

 

피카소 아이래쉬 컬링을 이용해
속눈썹을 찝어줍니다~

 

 

 

 

 

 

 

 

 

 

포렌코즈 워터 글리터 스틱 미자르를 이용해
눈 두덩이 중앙과 언더 중앙에 블링블링함을 더해줍니다

이 컬러 진짜 이뻐요!
지속력과 발색도 이쁨!

 

 

 

 

 

 

 

 

 

 

프로에잇청담 퍼펙팅 스무스 슬림 젤 펜슬 블랙을 이용해
눈 점막을 채워주고 눈꼬리를 일짜로 빼주세요~
너무 길지 않게~

 

 

 

 

 

 

 

 

 

 

제가 애정하는 속눈썹~
이번엔 다이소속눈썹 03호를 이용할께요~

속눈썹풀은 듀오풀 화이트와 엔시글루 블랙을 섞어서 사용할껀데요
엔시글루 블랙도 성분 좋다곤하는데..
접착력이 안좋아요..

다음엔 진짜 듀오풀 블랙을 사야겠습니다..ㅠㅠ

속눈썹을 붙이고 저는 키스미 붓펜아이라이너 블랙을 이용해
언더 훼이크 래쉬를 그려보았어요~

 

 

 

 

 

 

 

 

 

 

요렇게 완성!
렌즈는 어떤 제품인지 몰라서
합성해 보았습니다~

 

 

 

 

 

 

 

 

 

 

립은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미모낭낭을
발라주었어요~

블랙핑크 뚜두뚜두는 보라빛 필터가 가미되서
컬러가 살짝 달라보이는 점이 있네요~

최대한 비슷한 컬러를 찾아보았습니다~
벨벳 제형의 느낌도 비슷한거 같아요~

 

 

 

 

요렇게 블랙핑크 지수메이크업을
완료해보았습니다~

요즘 참 날씨가 덥네요

블랙핑크 노래를 들으며 다들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