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일본 호빵맨 모기패치 리뷰~

by 달콤한허니자몽 2018.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한허니입니다~

 

오늘은 일본여행시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한

여름 필수품! 모기패치를 소개할께요~

 

저는 B형인데 이상하게 모기가 너무 잘 물려요

여름엔 특히 너무너무 고생해서

 

 

 

오사카 여행시

 

호빵맨 모기패치

발견하고 너무 잘 사용했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사용하는거 같지만

제가 너무 잘 사용했다죠~~

 

 

 

 

오사카 난바역 지하상가 드럭스토어에

한국인 직원이 있어서 구매하기도 편리했다죠~

 

 

호빵맨 일러스트가 너무 귀여워용~~

 

 

 

 

 

 

 

 

 

 

뒷면설명은 일본어로 되어있어서 잘 모르겠는뎅

 

우선 호빵맨 모기패치 설명중

 

어린이와 어른도 사용이가능하고

1일 4~5시간 사용을 권장하고있어요~

 

같은장소 장시간 사용은 금하고있는데

 

전 하루종일 붙여도 괜찮았...ㅋㅋㅋㅋㅋ

 

 

 

 

 

 

 

 

 

 

 

 

 

 

개봉하면 요렇게 은박봉투에 들어가 있는데

지퍼백 형태로 되어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 싶었어요~

 

 

여기도 상자와 같은 설명이~

이건 좋은거 같아요~ 상자 버리면 뭐라고 적혀있는지 모르는...

근데 다 일어잖아..ㅠㅠ

 

 

 

 

 

 

 

 

 

 

 

 

 

추석에 이걸 가지고가니

조카들이 정말 잘 사용했어요~

 

향은 거의 안느껴진거 같았고

 

동전이 조금 큰 느낌이라 저는 작은 부위는 요렇게

잘라서 사용했습니다~

 

 

 

 

 

 

 

 

 

 

 

 

작년 여름의 모기물린 부위..

정말 어마어마하게 뜯겼,,,

 

바닷가와 산의 모기는 쌔~~~까매서..더 가렵고

무서워요..

 

암튼 요렇게 부어오르고

넘나 간지러운데..

 

호빵맨 모기패치 덕분에

가려울때 패치 위로 긁을 수도 있어서

 

피부에 상처가 없이 좋았습니다~

 

 

 

 

 

 

사실 막 극적으로 효과가 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효과가 괜찮았어요~

 

뭣보다 모기물린위에 긁으면 상처가 생겨서 더 안좋아지는데

 

이건 패치위로 긁어도 상처가 안나고

 

패치가 어느정도 가려움과 부어오름을 가라앉아주니

 

꽤 우용하게 사용하고있습니다~

 

 

 

아이가 있는 분들은 요거 유용하게 사용하실꺼에요

호빵맨 캐릭터가 짱 귀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