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이소 오리눈집게 다양하고 싸요!

by 달콤한허니자몽 2022. 12. 22.
반응형

눈이 오고 있데요! 제가 사는 곳은 눈이 안와요..ㅠㅠ

아주 살짝~ 오다가 말았던 적이 있는뎅... 화이트크리스마스되면 더 좋을거 같은 그런 바램이 있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다이소를 다녀오니 오리눈집게가 있더라고요!

몇년전에 엄청 핫한 아이템으로 추운겨울을 아주 즐겁게 보내게해준 제품이죠~

저도 모르게 몇개 고르게 되었어요~

 

저는 바닷가에 살고 있기때문에 눈을 구경못해도 바다에서 모래놀이로 써도 되니깐 조카랑 놀려구 2개정도 구매했습니다~

시골의 작은 다이소지만 있을건 다 있다! 장난감 코너말고 다른데 돌아보다 찾은건데요~ 큰 눈오리집게도 있어요!

큰걸 살지 작은걸 살지 고민을 했지만 그냥 작은게 더 귀여울거 같고 애기들이 다루기 더 쉬울거 같아 이걸 골랐습니다~

가격도 1천원이니깐 싸죠~ 이게 디자인도 다양해요!

다이소 모래놀이 눈뭉치 만들기로 되어있는데요~ 눈 사람 모양도 있어요! 대박 귀엽죠~

이것도 같이 눈으로 만들면 완전 재미날거 같아요~ 아이와 함께~ 아니면 혼자도 잼날듯!

반응형

사이즌 이정도고요~ 인터넷으로 구매 안해도 다이소에 있다니 구매하기도 쉽고 부담스러운 가격도 아니라서 좋더라고요~

제가 다이소 오리눈집게 뿐만 아니라 다양하다고 한 이유가 여기있습니다~ 눈싸움하기도 좋은 눈뭉치만들기도 있어요~ 요걸로 게임해도 잼나겠죠~ 제가 어릴때 이거 많이 했는데~ 정말 추억이 새록새록~

그리고 더 귀여운거! 이거 살려다가 말았는데~ 눈 곰돌이도 만들 수 있는거랑 눈 공룡도 만들 수 있어요!

이건 묶음으로 2개 세트가 1천원이라니 더 가성비가 좋답니다!

눈사람만들기뿐만 아니라 모래로 뭉쳐도 되고 클레이로 만들어도 되니깐 하나쯤 있으면 재미나게 놀거 같아요~

눈썰매장에 가지고 가서 아이랑 해도 좋구요~

역시 갓성비 다이소! 눈오리집게도 다양하게 있으니 잼나게 놀아보아요~

눈 많이 온다는데 이걸로 추위도 이겨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