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발 뒤꿈치 각질제거에 젤라또팩토리 리리터치 풋 글라스 대박!

by 달콤한허니자몽 2022. 11. 9.
반응형

여름이 되면 샌들을 신기때문에 발 뒤꿈치 각질제거에 더 신경을 쓰게되지만 더 중요한 계절은 가을과 겨울이에요

건조하기때문에 더 관리를 해줘야 한답니다~

저는 평발이라서 그런지 엄지와 뒷꿈치에 굳은살이 좀 많이 박혀있어서 속상해요

젤라또팩토리 리리터치 풋 글라스 이전에 사용한 제품은 다이소 제품과 면도칼 처럼 된 독일 제품인데

둘다 막 그렇게 좋지 못했고 면도칼을 사용하건 매끈하긴했지만 절삭력이 너무 뛰어나서 피를 본적도 있고

사용후 관리를 못해줘서인지 각화증이 생겨 더 심해지기도 했습니다ㅠㅠ

요렇게 풋 글라스로 된 제품이 다양하게 나왔는데 후기가 좋아서 눈여겨 보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귀찮다 하면서 안살려다가 젤라또팩토리에서 원뿔 행사를 하더라고요

젤네일스티커를 즐겨 사용해서 자주 들락했더니 이런 득템을!

1+1으로 이벤트할때 구매해서 하나는 제가쓰고 하나는 아빠 드릴려고 구매 고고!

안에 구성과 디자인까지 너무 이뻐요

마름모꼴의 디자인이 그립감이 좋을까 싶지만 꼭지점 부분은 좁은 부위에 쓰기 좋고 몸통은 뒷꿈치 넓게 사용하기 좋을거 같았어요~ 그리고 안의 구성이 좋은게 그냥 풋글라스만 있는게 아니고 네일관리하는 스틱?도 있고 욕실에 걸어서 보관할 수 있는 망도 들어가 있습니다~

발 뒤꿈치 각질제거하기를 해볼게요~ 꽤 오래 묵혀두었던 뒷꿈치 각질을 오늘로 빠빠이 할것인가!

우선 발을 깨끗히 씻고나서 건조하고 나서 사용합니다!

젤라또팩토리 리리터치 풋글라스는 유리기때문에 개인적으로 떨어트리면 깨질거 같아서 실내에서 사용하는게 좋을거 같았어요

밑에 신문지나 패드를 깔고 사용해주세요~

뒤꿈치에 슥슥 사포처럼 문질렀는데 어머! 그냥 하얀 가루가 눈처럼 내립니다!

별루 힘들이지 않아도 어머나... 덜덜... 더럽다고 생각하겠지만 이건 누구나 다 있을 수도 있거든요!

반응형

발 굳은살 제거제 풋글라스사용 전과 후를 비교해보면 확실히 차이가 나요! 정말 물건입니다!

이 제품의 좋은 점은 자극이 거의 없다는거에요~

손으로도 쉽게 밀려나고 매끄럽게 되거든요~ 피를 볼 필요도 없구요!

정말 대박이지 뭐에요!

이렇게 발을 들고 욕실가서 씻은 다음에 핸드크림이나 바세린 등으로 보습을 준다음 흡수해주고 양말을 신어줍니다!

이렇게 관리해주니 며칠이 지나도 매끈한게 유지가 되고 있어요!

제품에도 각질이 뭉쳐있으니깐 흐르는 물에 씻고 비누로 또 씻어주었어요~

동봉된 망에 넣어 건조! 쉽죠!

제일 고민이 심했던 엄지발톱 부분의 각질인데 여긴 굳은살이 생겨서 갈라지기까지했는데 삭삭 열심히 제거하니깐 매끈! 굳은살이 없어지니깐 걸을때 살짝 어색하네요! 이렇게 계속 관리해주고 겨울동안 보습해주면 여름철에도 샌들 이쁘게 신고 다닐 수 있고 각질때문에 스타킹 신을때 올이 나갈 일도 없답니다!

 

발 뒤꿈치때문에 고민인 분들 꼭 사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