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모근 제모 셀프 제모 하는법 3가지

by 달콤한허니자몽 2019.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한허니자몽입니다~

 

여름철 모근제모하는 셀프제모방법 3가지 알려드릴게요~

영상이 편한 분들은 영상 참고해주세요~

 

 

 

 

 

 

 

 

제가 사용할 제품은 3가지 인데요~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부터 고가 제품까지 사용해 보았어요~

 

족집게 -> 셀프제모왁스 ->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이렇게 사용해 보았구요~

 

실제로 제가 이런 순서로 제모를 시작한거 같아요~

크림이나 면도기는 너무 빨리 다시 털이 자라나는 단점이 있어서

저는 모근제모를 선호합니다~

 

 

 

 

 

 

첫번째로 족집게를 사용하는데요~

족집게는 가정에서 쉽게 구할 수 있고 저는 다이소 족집게를 사용했어요~

가격이 착한 장점이 있지만~

넓은 부위는 시간도 오래걸리고 힘든 단점이 있어요~

 

눈썹정리나 인중, 가끔씩 올라오는 털을 정리하기 좋고

털이 많이 없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겨드랑이에 털이 많은 분들도 정말 핵! 힘듬!

적은 분들은 사용하기 간편하죠~~

 

짧은 털도 긴털도 무리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두번째로 셀프제모왁스인데요

셀프왁싱 많이 하실때 요 제품 사용하면 됩니다~

 

하드타입과 소프트타입이 있고 긴털 짧은털용으로 구분이 되어있어요~

살롱왁스라고 왁싱샵에서도 사용하는 제품이고요~

 

저는 짧은털용 하드왁스를 사용했어요~

금방 굳고 굵고 짧은 털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키니라인이나 브라질리언왁싱 겨드랑이, 다리털 모두 사용가능해요~

눈썹도 가능합니다~

 

 

 

 

 

 

남자 다리털 제모를 해볼게요~

털 방향으로 적당량 도톰하게 발라주시고 끝부분은 더 도톰하게 발라주세요

그래야 잡고 떼기 쉽거든요~

 

금방 마르는 편이고 따로 부직포가 필요없어요~

 

 

 

 

 

 

굳으면 털의 반대방향에서 잡고 떼어내줍니다~

빠리게 떼어야 덜 아파요~ㅋㅋㅋㅋㅋ

 

 

 

 

 

 

터르가즘! ㅋㅋㅋㅋ 아이코 시원해~

저 다리는 조만간 민둥해지는 걸로~~

 

 

 

 

 

 

제모왁스는 사용하고나서 피부 진정을 해줘야 합니다

티트리오일이나 알로에젤을 이용해서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진정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필립스 루메아 에센셜 레이저 제모기입니다~

 

필립스 레이저제모기는 판이 넓어서 넓은 부위도 빠르게 사용하는 장점이 있어요

판도 2가지라서 넓은부위 좁은 부위 골라서 사용하면 됩니다

 

개봉기랑 사용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 고고씽

https://blog.naver.com/piki5/220381922349

 

 

 

 

 

 

긴털은 면도를 해주고 사용해줘야 합니다

레이저에 털이 타면서 냄새도 나고 기계의 결함도 생기니 조심하셔야해요

 

 

 

 

 

 

면도를 하고 제모부위에 기계를 수직으로 가져다 대면

기계 뒷면에 하얗게 불빛이 생기는데

이때 손잡이쪽 버튼을 눌러서 레이저를 쏴주면 됩니다~

 

 

 

 

 

 

레이저제모기는 2주에 한번씩 털이나는 주기에 맞춰서

반복적으로 레이저를 사용하면 털이 반영구적으로 나지 않아요~

 

필립스 레이저 제모기를 4년 사용하였는데

아직도 다리털이 매끌매끌 하답니다~

 

군데군데 몇가닥 길게 난 부위는 다시 지져주는걸로~

 

 

 

 

 

 

가정에서 셀프로 제모하는 방법 3가지를 알려드렸는데요

본인의 취향에 맞게 사용해 보세요~

 

개인적으로 가격은 비싸지만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온가족이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레이저제모기 추천합니다~

본 포스트의 저작권은 달콤한허니 저에게 있습니다

게시글 및 사진 도용, 재 포스팅 시 저작권법 위반으로 처발 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