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다이소 vs 꾸셀 파운데이션 브러쉬 22호 비교! 3천원과 3만7천원?!

by 달콤한허니자몽 2019. 5. 24.
반응형

다이소 vs 꾸셀 파운데이션 브러쉬 22호 비교! 3천원과 3만7천원?!

 

 

 

 

 

 

 

꾸셀 파운데이션 브러쉬 22호

꾸셀 프로라고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님이 사용하면서

많이 유명해진 제품~

 

근데 그와 똑 닮은~

저렴이 다이소 파운데이션이 등장!!

비교 영상을 만들어 보았다~

 

영상이 편하신 분은 길지만 끝까지 봐주시길~~

좋아요와 구독은 사랑입니다~

 

 

 

 

 

 

 

 

 

우선 꾸셀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이렇게 배송이 되었다

본품 하얀 박스와 펜슬 샤프너가 사은품?으로 같이 배송되었다

 

정가 37,000원

 

 

 

 

 

 

 

안에는 브러쉬 보호 캡과 딱딱한 캡에 안전하게 보호되어 도착!

 

 

 

 

 

 

다이소 파운데이션 브러쉬 / 매끈한 피부표현 파운데이션 브러쉬

가격 3,000원

 

이게 한창 핫할때 내가 사는 지점엔 없다가 최근에 가보니

요 파운데이션이 있더라~ 굿굿!

어디 지점이든 구매할 수 있을듯~~

 

 

 

 

 

 

오프라인으로 구매해서 따로 상자가 없었고

이렇게 브러쉬 캡에 들어가 있었다~

 

 

 

 

 

 

 

크기뿐만 아니라 사이즈도 비교가 되었는데

다이소 제품이 꾸셀 보다 가볍고 작다~

 

 

 

 

 

 

 

모의 사이즈도 보면 꾸셀이 더 크고

꾸셀이 시작부터 끝까지 동그랗다면

다이소는 브러쉬가 더 길게 나와있고

직각에서 동그랗게 디자인된 다음에

다시 직각으로 떨어진다

 

 

 

 

 

 

 

모는 통통하고 납작한데 끝으로 갈 수록 얇아진다

둘다 그러한 형태지만

꾸셀은 일정하게 양면이 균일하고 얇은 반면

다이소 제품은 한족으로 치우쳤고 꾸셀보다 좀 더 두껍다

 

 

 

 

 

 

 

꾸셀이 조금 더 무겁고

그립감도 좋다~ 핸드우드는 실버와 블랙의 펄로 고급스럽고

은색의 영문으로 제품명이 적혀있다~

 

 

 

 

 

 

 

다이소 제품은 그에 비해 가볍고 작다

손이 작은 나에겐 적당한 크기였지만

손이 큰 분에겐 그립감이 좀 아쉬울 수 있을것 같았다~

블랙의 무광으로 되어있다~

 

 

 

 

 

 

 

발림성과 모공끼임등 테스트를 위해

오렌쥐~를 준비했다~ㅋㅋㅋㅋ

난 모공이 큰 지성피부~ㅠㅠ

 

 

 

 

 

 

 

우선 다이소부터 테스트~

적당량 브러쉬에 파운데이션을 잘 먹이면 이런 느낌

골고루 잘 먹었는데 역시 브러쉬가 한쪽으로 휜 느낌이 있다

 

 

 

 

 

 

 

 

이건 꾸셀~ 골고루 잘 먹고 균일하고

끈이 얇고 깔끔하다~

 

 

 

 

 

 

 

 

베이킹 소다로 잘 세척한 오렌지에

펴발라 보니 오잉? 생각보다 너무 차이가 없어서 깜놀했다

육안으로 그냥 봤을땐 잘 모르겠다~

 

 

 

 

 

 

한쪽엔 다이소 브러쉬로 펴발라 보았고

 

 

 

 

 

 

 

다른 한쪽엔 꾸셀로 펴발라 보았다~

 

 

 

 

 

 

 

과연 결과는?

궁금하면 위의 영상을 시청해주세요~

영상이 다소 길어 지루할 수 있지만

구매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본 포스트의 저작권은 달콤한허니 저에게 있습니다

게시글 및 사진 도용, 재 포스팅 시 저작권법 위반으로 처발 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