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맛집

[서울나들이] 건대초밥맛집 호야초밥에서 저녁먹다~

by 달콤한허니자몽 2018. 11. 30.
반응형

[서울나들이] 건대초밥맛집 호야초밥에서 저녁먹다~

 

 

 

건대 오페뜨에서 친구들이랑 수다를 떨고~

건대 호야초밥 본점으로 이동하였어요~

건대초밥맛집이라고 지인이 추천했어요~

 

4시 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5시 30분쯤에 가기로했음~

 

항상 손님이 많고 줄이 많았데서~

저녁시간 전에 가기로~~

 

도착하니 본점은 역시나 사람이 가득해서 옆집으로 안내받았어요

가게 안은 진짜 조그마함~

 

초밥집이라 내부에 들어서니 생선비린내가 조금 났어요~

 

 

 

아..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넹..

 

저희는 특초밥B세트 2개랑

알밥 하나 시켰어요~

 

인원은 3명!

 

 

 

 

 

 

 

 

 

제일 먼저 알밥이 나왔고

빠르게 비비라고 하셨어요~

 

눌러붙어 탄다고~~

알도 엄청 많고~

 

우리 막내가 이쁘게 잘 비벼줌~~

 

 

 

 

 

 

 

 

 

 

 

 

알밤 짱맛! 맛있었어요!

오도독 알이 씹히고 단무지가 간간히 상큼하고

씹히는 맛도 좋게 해주었답니다~

 

그리고 초밥의 생선 보세요~

엄청 큼!

그리고 밥알이 잘 부스러져서

간장 바르는 붓도 따로 주시더라고요~

 

근데 생선의 구성을 좀 다르게 했다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다 느끼한 생선뿐...

 

광어, 연어, 참치, 새우, 장어~

 

손님이 많아서 회전율도 좋고~

초밥만 나오는게 아니라 밑반찬도 나오니깐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초밥에 생선이 많은데 잘 없는듯~

 

 

 

 

 

 

 

 

 

 

우선 위의 초밥이 먼저 나오고

다 먹을때 쯤 요렇게 두번째 접시가 나옵니다~

 

장어는 그냥 그랬어요~

 

꼬리지느러미랑 연어 뱃살인가 저건..

좀 질긴듯~

 

새우는 좀 짜고~

 

그래도 맛난게 잘 먹었어요~

 

여기 오기전에 카페에서 케이크만 안먹었다면

더 맛나게 먹었을듯~

 

 

 

 

 

 

 

 

의외로 너무 맛나게 먹은

새우튀김!!

 

새우도 생 새우라서 맛있었음~

 

 

 

 

 

 

 

 

요건 참치랬나..

암튼 요것도 맛났고~

 

 

 

 

 

 

 

 

 

 

 

우동인데~

이건 서비스라며 주셨어요~

 

우동면발이 부들부들 하더라고요~

우리가 이건 좀 특이한 면발이다~

했다죠~~

 

 

 

 

 

 

 

 

가게 분위기는 이렇고

안쪽에 더 자리가 있어요~

 

가게에 손님 정말 계속 들어오고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초밥위 생선이 도톰한곳을 찾으신다면

여기 좋은것 같아요~

 

나중에는 세트메뉴 말고 개별로 먹어보고싶은~~

근데 저는 초밥먹을때 처음은 계란초밥으로 시작하는데

 

여긴 계란초밥이 없더라고요~

 

고게 조금 아쉽~ 그래도 초밥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쯤 가면 괜찮은 건대 호야초밥 이였습니다~

 

호야초밥본점과 2호점은 바로 옆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