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맛집

[서울나들이] 건대 카페 추천 오페뜨 당근케이크가 맛있는곳~

by 달콤한허니자몽 2018. 11. 28.
반응형

[서울나들이] 건대 카페 추천 오페뜨 당근케이크가 맛있는곳~

 

 

서울에 오랜만에 지인들을 보기위해 올라갔어요~

가는길에 평창 휴게소에 들렀는데~

 

눈이 왔다는게 보이더라고요~

너무 이뻤음~

하늘도 미세먼지 하나도 없고~ 청량했어요~

 

지금은 첫눈이 와서 별 감흥이 없을지도 모르겠지만

조만간 눈 많이 올때 또 자작나무숲이나 가봐야겠습니다~

 

 

 

 

 

 

 

 

 

 

 

서울에 도착하여~

카메라 부품을 교체하기 위해 남대문 소니서비스센터에 갔고~

이거 후기는 조금 후에 다시 남길께요~

 

지인들을 만나는 장소가 건대입구

먼저 호야초밥집에 가기로 했지만~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그전에 건대카페를 찾기로 했어요~

 

호야초밥이랑 가까워서 여기서 수다떨고 이동하기로~

 

장소는 건대 오페뜨입니다~

건대 케이크로 유명하고

건대카페로 추천하는곳인데~

 

오페뜨는 당근케이크가 유명하데요~

 

 

 

 

 

 

 

 

 

 

 

 

2층이였나 그랬던듯~

평일이라 손님은 그렇게 많진 않고~

 

시끄럽지도 않았어요~

직원은 그냥 저냥 친절한지 잘 모르겠듬~

암튼~~

케이크 종류와 음료 종류가 너무 많아요~~

 

 

 

 

 

 

 

 

 

 

 

내가 사랑하는 케이크~~>ㅂ<

당근케이크가 유명하다니 고르고~

또 그냥 먹고싶었던

레몬치즈크림타르트를 골랐습니다~

 

조각 케이크가 4500~6500사이에

아니 더 비싼것도 있겠지만 암튼 좀 가격대가 있어요

 

 

 

 

 

 

 

 

 

 

 

평소같았으면 더 골랐을거 같은~

케이크 종류가 넘나 많고 서울에 살았으면 단골이 되었을 곳입니다

 

더 맛난 케이크 집도 있겠지만서도~ㅋ

 

 

 

 

 

 

 

 

 

 

 

제가 좋아하는 자몽도 있어요~

 

 

 

 

 

 

 

 

 

 

 

조각 케이크 말고 홀케이크도 판매하니깐

미리 주문하면 될것 같습니다~

 

 

 

 

 

 

 

 

 

 

주문 완료하고 자리를 잡을랬는데~

 

저기 샹들리에 자리가 진짜 이뻣어요~

실제로 봐야하는뎅~

 

 

 

 

 

 

 

 

 

 

아보카도라떼, 카페라떼, 자몽티

요렇게 주문했는데~

 

카페라떼는 진하고 부드러워서 한모금 먹어보니 맛났고

아보카도라떼는 제가 아포가토인줄 알고~ ㅋㅋ 색이 왜 이러냐고

 

암튼 아보카도라떼도 달지 않고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도 맛았어요~

막 달고 자극적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맛!

 

원래 케이크는 아메리카노랑 먹어야하는뎅..ㅠㅠ

제가 속도 안좋고 커피마시면 잠을 못자서

 

자몽티로~ 자몽티도 따뜻하니 겨울에 마시기 좋음~

 

 

 

 

 

 

 

 

 

 

당근케익이 진짜 맛있었어요

가격은 6500원

 

조금 가격이 쌘편인데~

그래서 그런지 맛있었음~

 

처음 먹어보는 지인은 진짜~ 맛있다며 평이 좋았어요~

저도 평소에 자주가는 곳보다 여기가 더 맛있었어요~

 

당근케이크 좋아하신다면 건대 케이크 오페뜨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두번째로 간 카페는 커피 마니아들이 가면 좋은곳인데

거기도 조만간 후기 남길께요~

 

 

 

 

 

 

 

 

*본 포스트의 저작권은 달콤한허니 저에게 있습니다*
게시글 및 사진도용, 재포스팅 시 저작권법 위반으로 처발 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