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속눈썹붙이는방법 통으로 붙이기 <기본편>

by 달콤한허니자몽 2018. 9. 29.
반응형

속눈썹붙이는방법 통으로 붙이기 기본편


안녕하세요~ 허니입니다~


속눈썹붙이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저처럼 초보인 분들도 하기 쉬운 통으로 붙이는 방법 인데요~


잘 붙는 글루도 중요하고

인조 속눈썹을 붙일때 손거울을 이용하고

눈을 아래로 내려서 붙여야 잘 붙는걸 터득했어요~


영상과 함께 같이 이쁘게 속눈썹 붙여보아요~~













먼저 인조 속눈썹을 준비해주세요~

저는 아이유속눈썹 1호 허쉬허쉬를 사용했습니다~











틀에 붙여있는 접착제가 있어서

접착제를 손으로 제거해주세요~












속눈썹이 길이가 좀 긴편이라

본인의 눈 길이에 맞춰 잘라주세요~


앞쪽 보다는 뒷쪽을 잘라주시면 좋아요~









글루를 이용해 속눈썹에 부착해줍니다~

저는 영상에서는 엔시글루를 이용했는데


요것보다는


듀오풀을 추천해요!









엄지에 소량 짜서 사용하면

편리해요~


속눈썹 윗쪽에 풀을 조금 붙여주고

더 잘 붙이길 원한다면 소량씩 레이어링하듯이

글루를 붙여주세요








손거울을 이용해주시고

눈을 내려깐 다음에

속눈썹을 붙이면 더 잘 붙일 수 있어요~


눈 중앙 -> 앞머리 -> 뒷쪽 순으로 붙여줍니다











완전 부착되기 전에 컬을 세워주면 좋아요~










요렇게 완성!

반대쪽도 해봅시다!







글루는 듀오풀 투명을 사용했는데

듀오풀이 처음 구매했을때는 잘 붙지 않아

잘못산건가 이게 뭐지 했는데


앞부분 좀 쓰고나서 다음에 붙이니

잘 붙었어요~


투명은 하얀색에서 시간이 지나면 투명해지는데


개인적으로 구매하신다면 블랙으로 구매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엔 가닥으로 붙이는 영상과 사진으로

만나볼께요~~



궁금하신 점 덧글 남겨주세요~





반응형